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3

풍부한 인프라 갖춘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공급예정

 

사진제공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사진제공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천안 서북구 성거읍 신월리 일원에 들어서는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아파트가 공급예정 중에 있다고 밝혔다.

단지는 천안 서북구 성거읍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 84㎡ 총 912가구로 건립 될 예정이다. 

남향 위주의 배치와 4Bay설계로 판상형, 이면개방형 타워형 구조로 구성되며 개인의 선택에 따라 침실에 가변형 벽체 설치로 공간분리가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알파룸, 드레스룸 등의 배치와 일부 타입 유상옵션으로 장식장과 팬트리, 현관 대형창고 적용이 가능해 넓은 주방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천안시는 대부분이 조정대상지역이지만, 성거읍을 비롯한 읍·면 지역은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 및 대출이 비교적 자유로워 비규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조합 가입 자격 요건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을 기준으로 충청남도, 대전광역시, 세종시에 거주하고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 6개월 이상의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 85㎡ 이하 1채를 보유한 세대주면 가능하다.

1호선 직산역을 비롯해 1번국도 등 교통이 편리하며 생활편의시설과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서북구청, 직산읍행정복지센터 등 행정시설과 메가마트, 천안농수산물시장 등 편의시설들이 인접해있으며 소망초, 삼은초, 부성중, 업성고 등을 비롯해 공주대, 단국대, 상명대, 한국기술교육대 등 다수의 교육시설이 위치해있다.

관계자는 “해당사업지는 1호선 직산역이 가깝고 명문학군과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비롯해 부성역신설 확장과 천안아산역(KTX), 지제역(SRT), 1번국도 등의 편리한 교통환경으로 아파트를 찾는 실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은 천안직산역지역주택조합이 시행을 맡고, 업무협약이 완료된 금호건설의 시공이 예정돼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출처:경상일보 

https://www.pictory.co.kr/